AI ACS
(AI auto call system)
오토콜 시스템
오토콜 시스템은 자동으로 전화를 걸어 설문조사, 고객만족도 조사, 대출 연장, 보험약관 동의 등의 안내/접수가 가능하며 기존 키 패드로 누르던 방식에서 AI가 음성 자유 대화 형태로 접수를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 가능한
'CAMPAIGN CALLBOT'

  • AI Call
    AI가 대량의 고객에게
    자동으로 전화하여
    고객의 응대에 따라 적절한
    안내를 제공합니다.
  • Happy Call
    캠페인 콜봇이 고객 만족도 조사부터 상품 안내, 보험 및 금융 등의 해피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Care Call
    상담원이 수동으로 아웃바운드하던 예약 확인 알림 전화를 캠페인 콜봇이 수행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줍니다.
  • New Service
    그 외 특수한 상황이나
    비즈니스는 사용자도 손쉽게
    추가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AI를 통해
목소리로 다가가세요.
고객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 관리가 가능합니다.

  • 키패드
    숫자
    누를 수 있음
  • AI와 음성 대화
    통해 자유롭고
    더 많은 정보를
    취득 가능
분야 서비스(구매) 전 서비스(구매) 중 서비스(구매) 후
병원/식당/뷰티 예약 예약일 알림 해피콜
마케팅/PR 신규고객 개척 자동 주문 안내 만족도(여론) 조사
보험/금융 가입 상담 스크립트 낭독 불완전판매 모니터링

서비스 주요 기능

강력한 캠페인 관리

  • 설문조사, 예약 등 이용 목적에 따라 다양한 캠페인 생성
  • 시작 및 종료 시간, 미실행 등 캠페인별 상세 설정을 통한 제어 가능

유연한 문항 관리

  • 답변 종류(발화, 객관식, 주관식)에 따라 유연한 문항 작성 가능
  • 액션 편집을 통한 캠페인 흐름 설정
  • 엔티티 설정을 통한 유연한 답변 설정

고객 관리

  • 캠페인별 대상 고객 관리
  • 엑셀 업로드를 통한 다수 고객 관리
  • 고객 발신 금지 목록 관리

통계 및 분석

  • 캠페인 응답률, 응답 고객 수, 채널 사용량 등 통계자료 제공
  • 캠페인 답변 내역 및 응답 수 제공
  • 엑셀 다운로드 및 발화 상세 내용 확인

강력한 퍼포먼스

  • 구글 STT, TTS를 활용한 실시간 음성인식 처리
  • 바진(Barge-in, 끼어들기) 적용, 제외를 각 단계별 선택적 처리 기능 제공

사후 관리 기능

  •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 제공
  • 음성봇 안내내용 포함 전체 청취 기능 제공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보세요.

BOTTALKS.AI Campaign CALLBOT

구분 유형 기본 회선수 회선 기본료 서비스 이용료 추가 회선 기본료
기본형 아웃바운드 1회선 500,000원 20원/10초 250,000원

회선료 및 전화요금

구분 추가 회선 기본료
통신회선(1회선 당) 기본료 2,000원
전화요금 휴대전화 (10초당) 12원
일반전화 (180초당) 38원
기타 접속비 등 추가 청구될 수 있음

가격 예시

B기업이 1개월간 캠페인 콜봇 서비스 2회선으로 100시간 사용 시 예상 요금
  • 기본 회선(50만원) + 추가 회선(25만원) + 서비스 이용료(100시간=3,600x100x2=720,000원) + 전화요금(100시간=3,600x100x1.2+통신회선 4,000원=436,000원)
  • 합계 1,906,000원 (부가세 별도)

캠페인 콜봇 스크립트 등록 및 결과보고 대행 서비스

  • Host 연동 없는 경우 100만원 (API 통신 1회)
  • Host 연동 필요 시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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